본문 바로가기

2024년 12월 넷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대표 기도문 2024. 12. 19.

2024년 12월 넷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어두운 세상을 밝히는 찬란한 빛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주시고 우리에게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은혜를 찬양합니다. 춥고 어두운 계절 속에서도 성탄의 기쁨과 소망으로 우리의 마음을 가득 채워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 자리에서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함께 누리며 예배하게 하시니 모든 영광과 찬양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은혜의 주님. 우리를 위해 이 땅에 낮아짐의 본을 보이신 예수님을 기억하며 우리의 부족함과 연약함을 고백합니다. 말씀을 따라 살아가지 못하고 세상의 유혹에 흔들렸던 우리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보혈로 모든 죄악을 씻어주시고 주님의 거룩함을 닮아가는 정결한 심령으로 다시금 세워주시옵소서. 연약한 우리를 강하게 붙들어 주시고 날마다 성장하는 믿음의 자녀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평화의 왕이신 하나님. 주님께서 이 땅에 평화의 메시야로 오셨음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이 땅에 있는 모든 분쟁과 갈등이 사라지고 하나님의 공의와 평화가 임하는 세상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대한민국을 주님 손에 올려드리오니 이 나라가 하나님의 말씀 위에 굳건히 세워져 진정한 화합과 회복을 이루게 하여 주시옵소서. 위정자들에게 하늘의 지혜와 공의로운 마음을 허락하시고 어려움 속에서도 국민을 사랑과 섬김으로 이끄는 지도자가 되게 하옵소서. 또한 고난과 핍박 속에 있는 이들을 주님께서 친히 위로하시고 모든 민족과 세대가 주님의 평화를 경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저희 교회가 성탄의 기쁨을 세상에 전하는 교회가 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지역 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축복의 통로로 쓰임 받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몸 된 우리교회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온전히 나누며 복음의 빛을 세상에 비추게 하옵소서. 어린아이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대가 주님의 은혜 안에서 하나 되게 하시고 서로 사랑과 격려로 주님의 사명을 이루는 공동체로 세워 주시옵소서. 또한 모든 성도들이 말씀과 기도에 힘쓰며 복음을 증거하는 사명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자비로우신 하나님. 우리의 가정과 일터 가운데도 주님의 은혜가 가득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자들에게 채우시는 하나님의 공급하심을 경험하게 하시고 질병과 고통으로 신음하는 이들에게 치유와 회복의 은혜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홀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이들에게 주님의 따뜻한 위로와 사랑이 임하여 소망과 기쁨을 잃지 않게 하옵소서. 우리 삶 속에 빛이 흘러넘치게 하시고, 세상 가운데 그리스도의 향기를 드러내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이 시간 말씀을 선포하시는 목사님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성령의 충만함과 능력을 더하여 주셔서 선포되는 말씀마다 생명과 진리의 말씀이 되게 하옵소서. 말씀을 듣는 모든 성도들이 성탄의 기쁨과 감격을 새롭게 경험하며 주님과의 깊은 교제를 이루게 하옵소서. 목사님의 건강을 붙들어 주시고, 영육 간에 강건함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예배를 위해 헌신하는 이들을 기억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찬양대의 찬양과 봉사자들의 섬김을 기쁘게 받아주시고 그들의 수고가 하늘에 상급으로 쌓이게 하옵소서. 예배를 통하여 우리의 마음과 영혼이 새롭게 되고 성령으로 충만해지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을 우리를 사랑하사 이 땅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표기도문 다운로드

2024년 12월 넷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을 한글파일(hwp)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기도문 한글파일(hwp) 다운로드🔻

2024년 12월 넷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예수섬김교회).hwp
0.07MB

 

 

 

12월 대표기도문 모음 (2024년)

1년의 마지막 달 12월입니다. 첫눈을 폭설로 시작한 12월인데요. 안그래도 경제적으로도 어렵고 힘든 가운데 폭설까지 내려 더욱 춥게 느껴지는 12월입니다.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와

jesus-serve.2581184.com

 

01234567891011121314

반응형

댓글